local alert=CreateFrame("Frame")
alert:RegisterEvent("COMBAT_LOG_EVENT_UNFILTERED")
alert:SetScript("OnEvent", function(...)
local _,combatEvent,hideCaster,sourceGUID,sourceName,sourceFlags,sourceRaidFlags,destGUID,destName,destFlags, destRaidFlags,spellID,spellName,_,param1,_,_,param4 = CombatLogGetCurrentEventInfo()
if sourceGUID==UnitGUID("player") and destName~=nil then
if spellID==183752 or spellID==47528 or spellID==96231 or spellID==106839 or spellID==6552 or spellID==119910 or spellID==57994 or spellID==147362 or spellID==187707 or spellID==2139 or spellID==1766 or spellID==116705 then
if combatEvent=="SPELL_INTERRUPT" then
print("\124cffff0000차단\124r : "..destName.."의 "..GetSpellLink(param1)) -- 차단
else
print("차단실패 : "..destName)
end
end
end
end)
일반적인 주요 전투이벤트 경보는 차단 경보 관련글을 참조
차단에 성공할 경우 차단 : 대상의 주문명, 차단에 실패한 경우 차단실패 : 대상이름이 출력됨
실패 경보를 원하는 사람이 있어서 만들었지만 쓸데없이 스캔범위가 넓어지고 차단 기술의 Spell ID를 일일이 등록해 줘야 하는 단점이 있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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