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8년 8월 11일 토요일

Arenaframe / Bossframe

ArenaFrame

참고 : Gladius의 DR tracker 기능을 활용하기 위해서는 기본 프레임이 항상 활성화되어 있어야 함
SetCVar("showArenaEnemyFrames", 1)
1. 크기/ 위치조정
Lua
if not IsAddOnLoaded("Blizzard_ArenaUI") then LoadAddOn("Blizzard_ArenaUI") end
for k=1, MAX_ARENA_ENEMIES do
    local AF=_G["ArenaEnemyFrame"..k];
    AF:SetScale(1); --창 크기
    AF:ClearAllPoints();   
        if k == 1 then
        AF:SetPoint("TOPRIGHT", UIParent, "TOPRIGHT", 50, -250); -- 프레임 위치
        else
        AF:SetPoint("TOPRIGHT", _G["ArenaEnemyFrame"..(k - 1)], "TOPRIGHT", 0, -100); -- 프레임 간격
        end
    AF.SetPoint = function() end;
end
Script (다소 제한적임)
/run LoadAddOn("Blizzard_ArenaUI");local AF=ArenaEnemyFrames;AF:Show();AF:SetScale(1);AF:ClearAllPoints();AF:SetPoint("CENTER", UIParent, "CENTER", 0, 0);AF.SetPoint = function() end
2. 테스트용 스크립트
/run LoadAddOn("Blizzard_ArenaUI") ArenaEnemyFrames:Show() ArenaEnemyFrame1:Show() ArenaEnemyFrame2:Show() ArenaEnemyFrame3:Show() ArenaEnemyFrame1CastingBar:Show() ArenaEnemyFrame2CastingBar:Show() ArenaEnemyFrame3CastingBar:Show()

BossFrame

1. Hide
for i = 1, MAX_BOSS_FRAMES do
local f = _G["Boss"..i.."TargetFrame"]
f:UnregisterAllEvents()
f.Show = function() end
f:Hide()
end -- 보스프레임 숨기기
2. Move
Lua
local BF
for i=1, MAX_BOSS_FRAMES do
    BF=_G["Boss"..i.."TargetFrame"];
    BF:SetScale(1); --프레임 크기
    BF:ClearAllPoints();   
        if i == 1 then
        BF:SetPoint("TOPRIGHT", UIParent, "TOPRIGHT", 50, -250); --프레임 위치
        else
        BF:SetPoint("TOPRIGHT", _G["Boss"..(i - 1).."TargetFrame"], "TOPRIGHT", 0, -100); --프레임 간격
        end
    BF.SetPoint = function() end;
end
Script
/run local B;for i=1, MAX_BOSS_FRAMES do B=_G["Boss"..i.."TargetFrame"];B:SetScale(1);B:ClearAllPoints();B:SetPoint("CENTER",UIParent,"CENTER",0,0+(1-i)*100);B.SetPoint = function()end;end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